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아이스킹 냉수매트를 구입한 소비자입니다.
최초 배송을 받아서 설명서에 적힌 대로 물밸브를 연결한 후 아답터를 연결하였는데, 전원이 들어오지를 않았습니다. 전원이 들어오면 불빛이 들어온다고 하였는데, 불빛 조차 들어오지를 않았습니다. 이상해서 냉매통을 얼리고 물을 넣은 후 전원연결을 다시 해보았지만 역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.
그래서, 부득이 교환을 신청하였고, 어제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.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을 받았는데도 여전히 전원이 들어오지를 않습니다.
2번이나 똑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을 것 같아서 혹 제가 무언가 작동법을 모르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. 제 생각에는 아답터의 문제가 아닐까 싶은데, 호환하여 구매할 수 있는 아답터가 있는지요?
만일 제가 무언가 작동법을 몰라서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이 아니라면 동일한 하자가 그것도 전원이 안 들어오는 기본적인 하자가 발생한다는 것이 잘 납득이 되지를 않네요.
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
안녕하세요
사용설명서대로 진행을 하셔도 전원이 안들어오시는거죠 ?
그럼 일단 냉수순환기(냉매통제외)+어뎁터 물빼서 합포장하여 박스포장 하여 주시고 냉수순환기와 어덥터 교환으로 진행예정이니
고객님 인적사항 (성함/연락처/주소)을 올려주시고 개인정보 보호를위해 비밀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